Media Auditing 이란 무엇인가? 왜 해야만 하는가?


•광고가 제대로 집행 되었는지 점검 해 드립니다.
       - 집행된 광고비의 투명성(Transparency)점검
       - 집행된 광고 내역 모니터링 및 Review

•광고비를 최대한 절감해드립니다.
       - 해외 사례를 보면 media auditing 회사에 의해서 최소 5~15% 이상
         광고비를 절감한다는 사례가 있습니다.
       - 광고주를 위한 효율적인 매체 운영이 되도록 도와 드립니다.

•매체효과를 극대화 해드립니다
       - 비용개선 이외에 최대한의 광고 노출(exposure)가 되도록 해드립니다.
       - 각 매체 별 효과 있는(effective) 매체집행(media execution)이 되도록
         도와 드립니다.

•최고의 광고대행사를 선정하도록 도와드립니다
       - 다양한 광고대행사의 database를 활용하여 광고주를 위한 최적의 광고
         대행사 선정을 도와 드립니다.
       - 광고 업무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한 순간의 PT에 의한 결과 보다는 지속적
         으로 광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광고대행사 선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선정된 광고대행사와최상의 광고 업무를 하도록도와 드립니다
       - 선정된 광고대행사와 광고주의 업무에서 시너지(synergy)가 날 수 있도록
         업무 과정을 면밀히 점검하여 최상의 업무 조합이 되게 도와 드립니다.

•기타
       - 전세계 선진국(미국, 유럽, 아시아주요 국가- 일본, 중국, 싱가폴, 홍콩,
         태국 등)이 대부분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 자사의 광고를 제3의 기관에서 객관적으로 감사하는 서비스로, 주로
         효율성(efficiency)와 효과(effectiveness) 있게 광고가 운행되는 지 여부를
         점검하는일 입니다.

       - 브랜드 인지도/선호도를 높이기 위해서 광고주들이 많은 비용을 들인 광고/
         홍보가 당초 계획 된 대로 집행이 되었는지, 그리고 경쟁사 및 광고업계의
         상황과 비교해서 잘 집행되고 있는지를 모니터링하는 활동입니다.

       - 광고주의 입장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마케팅활동을 위한
         정량/정성적 분석 및 향후 계획에 대한 제언(recommendation)하는
         업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