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미디어오딧코리아(Media Audit Korea)가 국내 최초로 “Media Auditing” 업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Media Auditing은 다소 생소한 용어로 대부분의 선진국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진 업무지만, 국내에서는 그 동안 전혀 없던 광고매체 관련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즉 광고주의 광고비가 효율적이며 효과적으로 사용되었는지를 세밀하게 파악하고 분석하여 통합적인 매체 운용이 되도록 도와 드리는 광고매체컨설팅 서비스입니다.

저희 직원 일동은 관련 분야(광고, 매체, 조사, 마케팅 등)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Media Auditing업무의 국내 도입을 위해 10년 이상 다양한 검토를 해왔습니다. 이제 마침내 국내 광고주, 매체, 광고대행사 등에 media auditing 서비스를 해드릴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되었습니다.

작금 국내외의 매체상황은 매우 복잡해서 광고매체에 대한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집행에 대하여 통합적 관리와 Cross-media(Cross-Platform)분석, 그리고 통합미디어를 객관적인 미디어 자료로 입증하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 저희의 서비스는 이런 상황에 있는 광고주들의 광고매체의 통합관리가 가능하도록, 효율적이며 효과적인(efficient & effective) 매체 운용이 되도록, 그리고 누가 봐도 수긍이 가능한 제3자에(Third party)에 의한 객관적 분석 방법으로 도와 드리는 것입니다.

㈜미디어오딧코리아(Media Audit Korea) 직원일동은 고객의 광고비용이 최고의 효과를 발휘하고 최상의 효율적인 사용이 되기 위한 컨설팅을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아울러 저희들의 서비스를 통하여 광고업계가 한 단계 발전하는데 기여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월 14일

㈜미디어오딧코리아(Media Audit Korea)
대표이사 황덕현

대표이사 소개:
AGB닐슨미디어리서치 대표이사
부산방송 편성팀장
맥켄에릭슨 매체기획팀장
엘지애드(현 HSAd) 기획/매체기획,
모마일마케팅 본부장